top of page

611 W 56th st

알바루 시자가 제시한 명품 콘도의 이상향

611 W 56th St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세기의 건축가인 알바루 시자의 미국내 첫 번째 건축물로, 불변하는 '순결미'를 담아낸 명품 레지덴셜 콘도입니다. 완전무결함을 나타내듯 백색 석회암을 두른 반듯한 이 건축물은 입주민에게 최고의 안락함과 개방감을 선사하며, 꼭 필요한 최고급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건축의 시인'의 미국 상륙작

건축의 시인'이라고도 불리우는 알바루 시자가 자신만의 오랜 건축 철학을 담은 레지덴셜 빌딩을 선보입니다. '간결함'과 '효율성'으로 뉴욕 명품 콘도에 새로운 이상향을 제시한 시자의 첫 작품을 만나보세요.

역사와 예술의 조화

고전 영화인 <West Side Story>에 등장한 것으로도 유명한 이 지역은 역사성과 예술성이 조화롭게 녹아있는 매력적인 주거지로, 뉴욕 클래식 문화의 중심인 링컨 센터와 Per Se, Masa, Jean-Georges 등 수많은 미슐랭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예술과 문화로 가득한 지역입니다.

명품 레지덴셜의 새 지향점

백색 석회암으로 둘러쌓인 외벽, 반듯하고 탁트인 창문, 확실히 보호된 프라이버시는 최근 유행하는 건물들과 달리 레지덴셜 빌딩이 추구해야 할 지향점을 제시합니다.

절제로 이룬 완전무결의 '순결미'

간결함이 곧 풍부함이다'라는 시자의 비전처럼 건축물의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하고 극한으로 다듬어진 건축물의 필수적 요소만으로 진정한 '순결미'를 완성하였습니다.

입주민을 위한 최고급 편의시설

아웃도어 가든, 피트니스 센터, 스티룸, 미디어룸, 어린이 놀이시설, 그리고 대규모 연회장까지 간결함과 어울리듯 오직 필요한 편의시설만 최고급으로 구현하였습니다.

극도의 안락함과 개방감

대부분의 층은 오직 2개의 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는 세대 내부로 직접 연결되어 있어 개인 주택에 버금가는 프라이버시를 누릴 수 있으며, 반듯하고 넓게 자리한 창문은 맨하탄 도심과 하나가 되는 듯한 개방감을 가져다 줍니다.

건물 상세 정보

디벨로퍼: Sumaida + Khurana / LENY
건축설계: Alvaro Siza / SLCE
인테리어 디자인: Gabellini Sheppard Associates
세대수: 77세대
층수: 35층
준공연도: 2020년
1베드룸 $1,295,000 +
2베드룸 $1,865,000 +
3베드룸 $2,800,000 +
4베드룸 $6,000,000 +
펜트하우스 $8,995,000

편의시설

어린이 놀이시설
엔터테인먼트 라운지
주차장
보관실
24시간 도어맨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
아웃도어 가든 메자닌
미디어룸

영상 소개

0.5 miles

66th St Lincoln

0.5 miles

59th St-Columbus Circle

0.6 miles

50th St

0.6 miles

7th Ave

0.7 miles

57th St-7th Ave

위치정보

어퍼 웨스트 사이드 (Upper West Side)

어퍼 웨스트 사이드는 센트럴 파크의 서쪽 웨스트 59번가에서 110번가까지를 아우르는 지역을 말합니다. 고전 영화인 <West Side Story>와 1990년대 TV쇼인 <Seinfeld>에 등장한 것으로도 유명한 이 지역은 역사성과 예술성이 조화롭게 녹아있는 매력적인 주거지입니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뉴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뉴욕 시립 발레단의 보금자리인 링컨 센터를 필두로 Per Se, Masa, Jean-Georges 등 수많은 미슐랭 레스토랑과 지역 주민이 운영하는 부티크 상점들까지 풍부한 문화가 숨쉬는 활기찬 지역입니다. 아이비리그 대학 중 하나인 컬럼비아 대학교도 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높은 학구열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문의하기

알시온 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아끼지 않습니다.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무엇이든지 편히 물어보세요

Ask Arceon

bottom of page